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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지방율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네요. 확실히 나이 먹으니까 운동량이 꾸준한데도 불구하고 근육이 줄고, 체지방이 증가하고 있어요. 덕분에 체중은 똑같은데 옆구리 살은 날로 불어나네요^^ 방법은 역시 피티 뿐일까요? 돈 내고 극기훈련? 고문? 받는 기분이라서 하고 싶지 않았는데.. 생각나는 방법이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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술이 웬수에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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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은 꾸준히가 중요한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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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은 늘리면서 식이요법까지 해야하다니...넘 힘드네요 ㅠ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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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식이를 줄이려고 하는데, 앞으로 나이먹으면서 조금씩 점점 여기서 더 줄여야한다는거잖아요 ㅠㅠㅠ 그리고 앞으로 이것보다 더 먹으면 살찐다는 얘기고.... 그래서 못 줄이고 있어요. 앞으로 이것보다 더 줄일 자신이 없어서 일단 유지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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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그냥 유지하는데 목적을 두고, 열심히 운동하고, 먹는거는 그냥 먹고 싶은대로 먹어요. 갈수록 근육이 빠지지 아마 계속 유지는 힘들 것 같긴한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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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운동보다 먹는거 조절이 더 효과가 큰거 같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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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이 8, 운동이 2입니다 개인적으로 운동을 열심히 했더니 체중은 그대로고 지방만 근육으로 변해서 약간 더 보기 좋아진 것 외에는 슬림한 느낌을 없더라구요 그래서 식단을 조절했더니 쑥 빠졌습니다 단, 식단이 복귀되면 몸도 복귀 됩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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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이 첫번쨰 운동이 두번째에요~ 꾸준함만이 답인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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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술이 웬수같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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ㅠㅜ 큰 근육 위주로 키워주세요~ 필라테스는 라인과 작은 근육을 만드는 데에 도움이 될테니깐요~ 벽에 기대어 의자자세하는 거??? 그거 해도 다리 근육이 좀 생겨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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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술때문인거 같아여ㅜㅜ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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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해도 꿈쩍도 안 하더라구요 ㅎㅎ 제가 열심히 안 하는게 문제겠지만 땀 줄줄 흐르도록 매일 1시간씩 운동해서 뺴는 속도보다 먹는 거 조절하는게 더 빠르더라구요! 전 굶은 건 아니구 입맛이 없어서 두 끼는 오트밀 먹고 한 끼는 채소 볶아서 고추장에 밥 비벼 먹었어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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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이가 70 운동이 20 휴식이 10이라고 하죠... 8시간 내외로 충분한 수면을 취해야 체중이 늘지 않는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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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대를 정점으로 식사량을 조금씩 줄여야한다네요.50대는 6살 수준의 칼로리를 섭취해야한다고하고요. 그걸 못하면 체지방은 늘게되는 것이고 그러니 운동이라도 열심히 해야합니다. 적게 먹는 것도 운동 열심히 하는 것도 다 어려운 과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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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 열심히 한다고 생각하는데도 살 안빠지는 원인을 추적해보면 결국은 다 먹는거더라구요. 맥주를 끊읍시다ㅠ 맥주는 나의 원수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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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 어떤 운동하시나요?? 운동을 하시는데도 근육량이 줄고 체지방이 늘다니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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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섭취량을 줄이고, 활동량을 늘리는 것밖엔 답이 없더라고요. 나이가 들면서 근육량이 손실되니 대사량도 줄어드는 거라... 나이는 먹고 음식은 덜 먹고....흑흑... 저는 그래서... 먹는 양 줄이기 힘들어서 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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