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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요리 - 오트밀 닭 가슴살 죽 만들어봐요

다이어트하면 보통 오나오 많이 드시잖아요 첨엔 맛있다고 좋아했는데 점점 단맛에 질리고, 차가운 오나오 먹고 아침부터 자꾸 체하더라구요 그래서 오트밀 닭죽으로 하루 2끼 때우는데 너무 편하고 든든해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한 번 만들어보세요 :-) 준비물: 전골냄비, 마늘맛소금 통마늘3개, 대파 손가락크기로 하나, 닭 가슴살 하나, 멸치/황태/새우 - 있으면 넣고 없으면 패스 오트밀(롤드오트, 퀵오트 모두 가능), 치아씨드, 식은 밥 반 공기 1. 전골냄비에 물을 붓고 찬 물 상태 그대로 모든 재료를 넣고 불을 킵니다. 닭가슴살 표면이 하얗게 익으면 꺼내서 가위로 적당히 자른 후 냄비에 도로 집어 넣습니다. 마늘이 흐물흐물 해 질 때까지 푹 끓입니다. 2. 마늘과 닭살을 제외하고 모두 건져줍니다. 끓는 닭육수에 식은 밥, 오트밀, 치아씨드를 먹고싶은 만큼 넣고 저어줍니다. 푹 퍼진 식감을 원하면 핸드블렌더로 가볍게 갈아줍니다. 3. 불을 끄고 원하는 만큼 떠서 마늘 소금을 뿌려서 먹습니다. 장황하게 썼지만 간단하게 찬 물에 닭가슴살 대충 삶다가 오트밀 때려 넣고 바글바글 끓여주면 됩니다. 적은 노동력으로 꽤 괜찮은 맛을 낼 수 있고 배도 든든합니다. 저처럼 오트밀만 먹으면 목이 따가운 알러지 증상을 보이는 분들은 꼭 식은밥을 넣어보세요. 원리는 모르겠지만 따가운 증상이 사라집니다. 닭가슴살 추천: 노브랜드 닭가슴살 소금 추천: 심플리 오가닉 갈릭 솔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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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좋은 레시피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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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나오 너무 질려서 안 먹은지 한참됐는데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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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건 자게에 올려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이어트 관련 정보로 구독하게요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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