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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하고 있어요

요즘 운동이나 다이어트 글이 많이 올라와서 그냥 제가 어떻게 하고 있는지 공유하고 싶어요 ㅋㅋ 일단 운동을 주1-3회 1시간씩 가볍게 하고 있어요. 무리되는 운동은 안하고, 적당히 자극을 주는 선에서 하고 있고요. 힘들면 걷기만 합니다. 그리고 식이는 탄수화물을 줄이고 있어요. 제일 쉬운 식이조절은 가공식품류와 패스트푸드, 빵과 과자를 아예 안먹는 거에요. 라면, 사탕, 초콜릿, 쿠키 등등 너무 좋아하지만, 안먹고 있어요. 1주일에 한개 정도는 먹습니다 ㅋㅋㅋㅋ 가끔 두개.. 그리고 남들이랑 같이 식사할 때는 가리지 않고 먹고, 아침이랑 저녁은 대부분 혼자 식사하니까 포만감을 줄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구성해요. ㅋㅋ 배고픔을 느끼지 않는게 제일 중요한 거 같아요. 주요한 식단은 평범하게도 계란, 두부, 콩, 소고기, 닭가슴살, 오리고기인데요 이것들을 메인으로 해서 먹되, 포만감이 들도록 먹어요. 제 기준 다이어트 음식은 마라탕, 치킨샐러드(소스 없이), 소고기 요리(종류 불문), 쌀국수, 샤브샤브, 두유(무설탕), 순대국(밥 적게, 순대 많이), 아몬드 우유(무설탕), 저지방우유, 과일, 견과류, 월남쌈, 생선구이, 로스트치킨, 서브웨이 샌드위치 등등입니다. ㅋㅋㅋ 그리고 괜히 입이 심심하면 견과류를 먹거나 껌을 씹고 물을 한번 가득 마셔봅니다. 헛 배고픈 건 물이 모자라서 일수도 있대서요. 그리고 중요한게 술을 안먹는거 같아요. 소셜 라이프에서 제일 어려운 것.. 술 안먹는 것...ㅋㅋㅋㅋ 이 방법을 올 초부터 했는데, 약 5키로 뺐습니다. 식단 유지하면 계속 이 체중을 유지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배고프지 않으니까 생각보다 어렵지도 않구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모두 성공하시고, 모두 건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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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킬로 정말 부럽습니다! 라면이랑 술 끊기 너무너무 어려워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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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킬로 부럽습니다. 저는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물 500cc 먹고 저녁은 샐러드로 가볍게 먹으니 몸이 좀 가벼워지는 느낌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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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킬로 부럽네요. 응원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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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이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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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이팅입니다. 저도 다시 시작해야 하는데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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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와 5키로라니 대단하시네요. 꼭 성공하세요!! 전 평일엔 좀 빼놓고 주말에 방탕하게 술 마시고 해서 체중 변화가 없네요 ㅠ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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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추구하는 다이어트랑 비슷한데 전 자꾸 주말에 폭식을 하게 되어서 실패하고 있어요 ㅠㅠㅠㅠ 이렇게 하면 5키로가 가능하군요.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ㅎㅎㅎ 저는 3키로쯤 뺐지만 아직 갈 길이 멀어요 ㅠ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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