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list

다이어트 보조제가 필요한가봐요

나름 탄수화물 관리한다고 했는데 나의 몸은 부족했나보네요 ^^;;;; 이대로 앞자리를 내줄수 없어요 마지막 발악을 하는수밖에. ps 김치가 칼로리가 높죠? ㅋ 김장해서 마니먹었거든요

3475

먹은 만큼 운동하면 된다고는 하는데.. 그게 말이 쉽지 그렇게 하긴 정말 쉽지 않네요 ㅠㅠ

1554

보조제 간에 안좋아요.... 웬만하면 드시지 마세요. 아님 드셔도 단기적으로만 ㅠㅠ

6546

한식의 맹점이죠.. 탄수화물 많이 먹게 해서 건강에 안 좋은 거.

3557

보조제도 한번 시도해보면 괜찮을 것 같아요. 저도 고민중이요..

2451

김치 드셨다고요? 나트륨이 몸 붓게 하고 다욧 망치죠. 그러나 유익균 많아서 장기적으로는 건강에 이득일 거예요^

1268

작년 겨울 마음껏 먹었다가 1년 동안 그 체중 유지하고 있네요...ㅋ

3130

나이가 들수록 같은 양을 먹어도 더 많이 찌는 듯 해요 ㅠㅠ

2073

나잇살이 무섭죠.. 저도 앞자리가 9를 향해 돌격하고 있습니다. 얼른 통제에 들어가야겠네요

3663

정말로 나잇살도 무시 못하는거 같아요...

6028

나이들수록 감량은 힘들어요 ㅠ 예전엔 하루만 굶어도 2kg씩 빠지더만 ㅠ

1474

저는 다이어트 보조제의 효과를 보긴 했어요. 근데 보조제만 먹으면 효과 없고, 효과를 보기 위해서 식단 조절도 병행하고, 당연히 운동도 해야해요. 그리고 그 식단과 운동을 평생 유지할 수 없다면 요요가 올거에요. 그걸 감안하고 다이어트 해야합니다. ㅎㅎㅎ

2855

다이어트 보조제는 맛으로 먹는다 헬스 보충제는 맛으로 먹는다... 라고 하더군요. 보조제로 맛있는 것 그냥 드시고 운동 그만큼 하시고 탄수화물도 그냥 드시고 다만.... 밤에 먹는 것만 줄이셔도 괜찮을 듯 싶어요;;; 그걸 알면서도 못하는 헬스장 놀러가는 사람이었습니다.


Comments

0 new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