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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결제일 변경 연기 안내

결제일 변경관련해서 전에 제가 쓴 글도 있고 이미 변경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연기된답니다... --;; 부지런떨은 일이 이렇게 처리되서 어이없고 짜증납니다만... 기다려보고 연락받으면 내용 추가해 놓겠습니다. 글 보고 미리 변경하셨던 분들께도 죄송스런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ㅠㅠ 추가1. 상담원 본인들도 오늘 중단관련만 연락받았기에 아직 기존 결제일로 복원방법은 모른답니다. (시스템에서 2개월 내에는 재변경이 안되게 되어있다네요.) 결정되는 대로 최대한 빨리 답변을 주겠답니다. 추가2. 결국 안된다네요. 아래는 받은 문자 전문입니다. [신한카드] 안녕하세요 고객님, 톡상담입니다. 오래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담당부서로 전달하여 기존결제일로 재변경 가능여부 확인해보았으나 죄송하게도 처리어려움을 회신 하였습니다. 하여 8월에는 변경하신 결제일 13일(7/1일~7/29일 이용거래)로 이용 부탁 드리며, 8월 청구서 확정되는 7/31일 이후에는 60일이내 이더라도 강제 변경 가능하오니 불편하시더라도 7/31일 이후 당사 고객센터 1544-7000을 통해 강제 변경 요청 부탁 드립니다. 본의 아니게 불편을 드려 죄송하오며, 더욱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노력하겠습니다.

보뜨리

그러니까요. 결제일 변경된다고 몇 달 전부터 여러차례 알려와서 여기저기 다 변경해 놨더니 다시 그대로 간다고 해서 또다시 원상복귀한다고 시간 낭비...

딴비

민원이 많았나봐요! 어제 카드사쪽에서 전화와서는 원래대로(기존 14일결제) 다시 변경해드려도 괜찮겠냐고 묻드라고요. 전화 못 받으신 분들은 1544-7000 전화하셔서 진행해보세요~! 안꼬여서 다행이네용! ㅎ

1170

이미 변경했는데 다시 또 해야 하려나 보네요.

애용자

정신 못차리네요...... 이런식으로 처리하다니...

수동

너무 무책임하네요 -_-;

푸프란

와~ 이래서 더 미루게 되는거 같아요. 자기들 공지는 안지키면서 고객들 변경제한은 지키라고 하다니... 누구도 믿을 수가 없네요.

와니워니맘

죄송한데 결제일 변경하면 좋은 점이 뭔가요 ..? 제가 글을 놓쳤는가봐요~

얼렁뚱땅

전화해서 변경하라니… 본인들의 행정 오류를 고객 개개인의 노력과 불편함으로 해결하려고 하네요. 오히려, 1일 앞당겨 변경한 사람은 일괄원복하고 그 중 정말 원하는 사람을 선별하는게 더 숫자가 적을 것 같은데요.

딴비

띠용... 바꿔놓고 뿌듯해햇는데 흑

홍반장

띠용..!! 혼탁하군여ㅎㅎㅎㅎ

익희

모든 결제일 변경 고객한테 제대로 안내해줘야할 것 같은데 ㅎㅎ 은행 측은 공지만 하고 끝인가봐요 ;; 그럼 또 다시 변경해야..하는 거겠...죠? ㅋㅋㅋㅋ ㅠㅠ

egon

헛...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바꾸려던 참이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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