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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계부 여러개 작성하시나요?

섹션 기능을 첨 발견해서 ㅋㅋㅋ 질문! 1. 가계부 여러개 쓰시는분? 2. 1번에 해당하시는 분은 그럼 왜?! (실용적인 방법이 궁금해성..)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열무

저는 수기랑 엑셀이랑 같이 쓰다가 후잉으로 넘어왔어요 기존에 두 개 같이 쓰던 이유는 수기는 쓰기엔 편하지만 (대충 매일) 결산이 눈에 잘 안들어와서 수기로 1달 내내 쓰다가 월말에 엑셀로 정리했네요

조심또조심

굳이 여러개 쓸 필요성이 없어서 아직은 하나만...

웃는남자

외노자이다보니.. 1. 지금 사는 나라에서 발생되는 소득/비용 관리하기 위한 섹션과 2. 한국에서 발생되는 소득/비용 관리하기 위한 섹션 두개를 쓰고 있습니다. 1번은 한달에 한번씩 2번 섹션에 통합하고 있습니다. (전월말 환율 적용)

감나무

후잉 하나만 충실히 씁니다. 뱅크샐러드는 연금이나 카드추천 확인 목적으로 쓰고 그밖에는 안 보게 되네요

라니에욥

저는 솔직히 오늘 뭐썼는지 기억이 잘 안날때가 많아서 sms연동으로 뱅크샐러드로 생활하다가 밤에 집에 들어와서 후잉으로 정리하는편이에요

quantum1

저도 한개만 충실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1170

일반생활비(주가계부)와 저축(자산관리용)으로 나누어 사용해요. 예적금이나 무조건 저축하는 명목은 (보너스, 연차수당, 연말정산금, 경조수입, 세뱃돈..) 저축/자산분리로 처리해 버려요 . 자산만 따로 분리되어 있으니 파악하기 좋던데요.

쭈니

하나 쓰기도 버거워요 ㅎ

나그네

저는 하나쓰기도 ...ㅎㅎㅎㅎ

주말주말

선지출비용 따로관리해요 여행.가족연간비.경조사요

신암행어사

1번 주섹션 2번 저축섹션 주섹션에 정기예금이나 저축보험까지 기록할 필요는 없어서 따로 분리했습니다.

나그네

다양하게 활용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반성하고 갑니다 ㅎㅎ

사용자

1번 주섹션 2번 회사 복지카드 섹션 으로 구분합니다 복지카드에 입금된 돈, 사용하는 돈은 사실 1번에 넣지않고 월 별 용돈을 다쓰면 초과분 결제하는데 쓰는데요, 남편 회사에서도 복지카드가 지급돼서 서로 복지카드부분은 터치하지않고있습니당 ㅎㅎ (가계부 기입은 저만 스스로 관리 목적으로 적고 있어요) 부외자산과 부외소비랄까요 ㅎㅎ 이정도 숨통은 필요할 것 같아서 이렇게하고있어요

밥통

후잉 하나만 해도 바빠요 ㅋㅋㅋ

음.

1. 메인 2. 모임 3. 언제간 입력하겠어 부동산자산 4. 메인 백업 섹션 이렇게 4개 쓰고있습니다

원기옥

메인, 본가회비, 처가회비, 원천징수, 해외통화(달러,위안화,엔화) 등을 쓰고 있습니다.

별사탕

1번 주섹션 2번 원천징수 3번 큰 아이 통장 4번 작은 아이 통장 네 개 씁니다. 아이들이 자기들 거 보면서 엄마가 안떼먹었다고 좋아해요^^

파란빛

급여명세서를 별도 섹션으로 기록합니다. 전에 어떤 분이 그렇게 활용한다는 글을 보고 따라했는데, 이거 아주 괜찮은 것 같아요.

사용자

저는 여러개 쓰다가 후잉 하나 남기고 정리, 그리고 그 외에 자금 흐름표 용도로 엑셀 파일 하나 별도로 하고 있어요

품바

기본, 월급 기재용, 모임비 관리용(이건 작년에 삭제)으로 썼어요. 저는 최근에 기본 가계부 항목들을 전면 수정할 계획인데 원래 섹션을 잘못 건드렸다가 난리날 것 같아서 새로 섹션 하나 만들어서 사용하려고 해요. 다들 항목 수정은 안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어려워요 ㅜㅜ

둥지네

저는 1번 섹션이 주섹션이고 나머지는 필요할때 한번씩 써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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