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list

여유자금은 어디로?

다들 아예 안써도 되는 여유자금은 어디로 보내시나요? 조만간 꽤 큰 돈(몇억정도)이 들어오는데, 돈 쓰는건 별로 안좋아하고 모으는게 좋은데 통장에 쳐박아두기엔 아깝네요ㅠ 1. 대출금을 갚는다 이자율 3% 후반대 2. p2p에 투자한다 3. 나눠서 적금 가입한다 4. 달러산다

품바

우선 대출금을 갚아버려야 마음의 짐도 덜 것 같아요!

크는체온

저라면 대출금 갚고요 남으면 소액 투자용 p2p 나머지 예금에 넣고요.

Euna

내년에 경기가 많이 안좋을걸로 보여서 해외경기도 그럴거 같아서 저는 자금 조금씩 빼서 현금 만들고있어요. 원화 달러화 현금으로 만들어놨어요.

수동

p2p 투자가 건별 수익률은 좋은데 부도가 나는 게 종종 있어서 전체 수익률은 생각보다 별로입니다 ㅠ

동현

저라면 4-2. 달러 사서 미국 월배당주 매수해놓는다. 를 할 것 같아요.

리처드

예금 아파트담보 p2p ltv 70이하 p2pcare 어니스트펀드 scf 피플펀드 선정산 상품 달러 1100 이하..

미소미소

일단 대출 갚으시구요 짧게 예금에 넣고 내년 경기상황을 살펴보는게 어떨가 싶네요

케로케로

저라면 1.3 하겠습니다 ㅎㅎ

오르막길

저라면 일단 대출금 다 갚고 생각하겠습니다ㅎㅎ

나그넹

저라면 대출부터 먼저 갚을것 같네요.

분당구민

이후에 다시 쓸 용도가 있는 돈이라면 예금, 안써도 되는 여유자금이면 대출 상환할 것 같습니다.

시몬제롬

요즘같은 시기에는 현금이 최고입니다. 대출상환하고 나머지는 통장에 두시면 몇년안에 큰 수익의 기회가 올것으로 생각합니다.

chillybug

일단 대출금부터 갚고... 남으면 예금 은행별로 5천만원씩 나눠서 가입할 거 같아요.

별나무

3%후반 이상 투자처가 없다면, 그냥 대출금상환할 것 같습니다. ㅎ

WOW

여유자금 남기시고 전부 대출금이요

울진이서포터

P2P 투자에 많이 물려본 저로서는.. 대출금, 적금, 달러에 손을 들어주고 싶네요.

진실사과

와.. 그정도 되는 여유자금이 생겨본적은 없지만 ㅎㅎ 저도 아랫분들 의견처럼 일단 대출금을 일부라도 갚을것같네요 적금보다는 p2p 투자를 할것같구요

응줴줴

P2P 부동산 투자로 연 10% 이자를 받겠습니다. 아... 몇억이구나.. .그냥 예금할래요..^^;

미진맘

저라면 대출금부터 갚고 나머지는 이율이 높은 제2금융권에 예금자보호 한도내에서 예치하겠어요.

마빡

대출이자 3%후반대 보다 큰 확정수익을 올릴만한 투자처가 없다면 대출 갚으셔야죠

빛나는

저는 1,2,3 골고루 섞겠습니다. 1은 일부 상환하고 2는 소액(오백 내외, 천만원까지 되지만 그냥 찜찜해서) 나머지 3으로 갈것 같네요.


관심 답글

0개의 새로운 코멘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