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list

보험 가입하려고 합니다.. 변액보험 해지하고..

31살 미혼처자 입니다..변액보험 아는 언니가 소개한 사람한테 받았는데 수익률 보니 -7프로인데 사업비는 들은적도 없고,ㅠㅠ 200만원 손해보고 .. 간편한 실비와 저렴한 순수 보장성 암보험, 상해보험, 질병 보험만 들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막막하네여.. 설계사한테 들어볼까 하면 또 지랄날거 같고... ... 다모아에서 검색해보니 제일 저렴한 단독실비가 다음과 같더라구요 >> 고객님은 1년간 월 9,960원을 내시면 1년간 보장받습니다. (15년만기, 1년갱신) 계속 갱신되는 데 15년이면 46살 이후에는 못받는거잖아요.. 그때 또 가입하려고 하면 가입이 되긴하나요..? (무)다이렉트 실손의료비보험1901(CM) 선택 2형으로 하려고 합니다.. 실비는 이렇게 찾아보고.. 암보험 상해보험은 각 회사마다 다양한데 한 회사에서 다하는게 나은지... ㅠㅠ... 의견좀 부탁드립니다.

카이사르

저는 미래에셋생명에서 몇개 가입했어요. 인터넷 다이렉트로 했구요. 꼭 이 곳이 아니더라도 보험사 들어가셔서 다이렉트로 직접 해보시면 이정도 가격이 합당하구나...그런 감도 생기고 자신감도 생기더군요^^ 클리앙이라는 곳에서 어떤 보험을 들어야 하는지 조언도 좋았구요. 개인적으로는 비싼거 들고 있다가 다 해지하고 최대한 싼것으로 다 바꿨네요~ 되도록 갱신형으루요. 그래야 언제든 맘에 안들면 해야할 수 있으니까요. 또 물가상승률 생각해보면 오랜 기간 보장해주는게 큰 의미는 없다는 계산이 들더라구요.

달빛반디

지금 판매하는 실비는 15년뒤에 자동으로 재계약이 되며 이런저런 이유로 보험사가 거절하지 못하게 되어있습니다. 다만 갱신시 금액이 상승하는건 피할 수 없어요. 그건 물가상승률, 전체 의료비 상승 등의 이유가 있지만 가입자분이 나이가들어서 질병 위험성이 올라가는 탓 큽니다. 실비는 특별한 사유 없으면 가만히 숨만쉬어도 해년마다 가격 오르니까 원래 그런갑다하고 내버려두서야 속 편합니다.


Comments

0 new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