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list

요새 너무 피곤합니다... ㅠㅠ

업무량이 많아서 자꾸 밤을 새며 준비하고 또 프로젝트를 계속 공부하는데 시간이 너무 없네요.. 공부는 조금 미리미리 조금씩 해뒀어야 했는데 자꾸 미루다보니 이런 상황이 도래되는군요 ㅠㅠ 사실 공부할 때도 조금씩 조금씩 했던 것들 복습하면서 해야지 머리에도 남고 좋다고 그러는데 저는 아직 습관이 안 잡혀있어서 그런지 그런게 힘들고 시간이 조금 과하게 많이 남는다 싶으면은 이 기회에 조금 더 공부해야지라 는 생각보다는 이 기회에 조금 휴식을 갖자라는 생각이 더 커져서 매번 이렇게 습관들이기에 실패하네요 ㅠ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혹시 나 자신과 타협을 하거나 오늘 해야 할 일을 내일로 미루고 있지 않으신가요? 여러분의 사연을 들으면서 어떻게 습관을 들여야할지에 대한 조언도 구하고 싶고 위로도 받고 싶네요... 날씨가 다시금 조금씩 쌀쌀해져갑니다 꼭 나가실때 평소보다 조금만 더 따뜻하게 입고 나가시고 하루하루 행복하 세요!

뮤즐리

동기부여나 열정도 중요하지만.... 몸이 피곤하면 공부에 집중도 안되더라구요.ㅠ 일단 먹는거 평소보다 더 잘 챙겨드시고 하루 20분부터 습관을 들여보시면 어떨까요?

후잉초보

할일이 많다고 생각하면 오히려 잘 안 되기도 하고 그러네요... 5분을 해도 안하는 것보단 낫다고 생각하고 합니다 ㅎㅎ


관심 답글

0개의 새로운 코멘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