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list

안쓰는 집전화와 iptv 해지해야 할까요?

계산해보니 매달 거의 만원씩 나가는데 해지를 해버릴까봐요 부모님이 쓰시던거 명의이전만 해서 쓰고 있는데 아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ㅠㅠ 티비는 그렇다치더하도 집전화는 다들 쓰시나요?

chlaslh

인터넷전화인데요. 그거 쓰신지 오래되었으면 통신사에 전화해서 오래쓰고 있는데 혜택없냐고 물어보세요. 저는 그러니까 발신전화표시 무료, 전화 기본료 무료로 해줬어요. 조른 것도 아니고, 그냥 딱 저렇게 물어보기만 했는데 해줬어요. 그래서 집전화 0원에 써요. 아주 가끔 통화하기도 하고요.

두두

저도 전화는 따로 안쓰고있습니다..

흑자인생

거의 안쓰시면 해지하셔도 될거 같아요ㅎ

아프리카3

결혼하고 집전화 없이 살았는데 전혀 불편 없더라구요~

악새

집전화 진짜 요즘은 전혀 필요없는거 같아요 개인이 하나씩은 다 핸드폰 들고 있고 한시라도 안 들고 있는 경우가 없으니 갈수록 집전화가 없어지는 시대가 올 것 같아요~

쩔쩔매는속하다

집전화 굳이 필요 없더라구요ㅋㅋ 저희 부모님조차 요즘 안써서 해지하려고 하세요

라욱

비상용으로라도 일반 유선전화면 모를까 iptv는 무의미해요. 해지 문의하면 약정 위약금 등 알려주니 비교해보시고 해지방어 차원에서 혜택 줄 수도 있으니 일단 고객센터 고고

크는체온

저는 집전화는 안쓰면 기본료가 0원인 상품을 쓰고있어서 해지안하고 그냥뒀어요. 해당 통신사에 사용하지 않아서 해지하겠다 전화걸면 좀 더 저렴하게 요금제를 바꿔주시거나 다른 방법을 알려주실 때도 있더라고요.

Junesix

약정걸린거만 없다면 그냥 해지하는게 맞다고 보고, 약정이 걸려있으면 위약금대비 얼마나 이득이 있는지를 따져보아야 겠지요.

보뜨리

저도 거의 쓰지 않고 있지만 그렇다고 요금도 별로 안나오고 해서 걍 유지해오다가 지난달 해지해버렸어요. 생활하는 데 아~~무 지장 없더라고요. 해지 권합니다.

리처드

안 쓰는 것 없애는 것이 맞는 것 같아요. 낭비이니까요. 요즘 어떤 세상인데 약정이란 굴레에 매여서 해지도 못하고 있는지.. 끊고 새로 가입하더라도 이벤트 및 지원금 받으면 비슷 한 것 같거든요. 통신사 직판도 있고. SK인터넷을 25년째쓰고 있지만서도..

자카르타

고민되는 비용들은 안 쓰는게 맞는 것 같아요

비읍

저는 집에 전화도 티비도 없어서 아무것도 없네요...

후잉팬

몇년전 집전화 해지했습니다. 결합상품 아니어서 간단했어요.

셜록홈즈의마지막인사2

집전화가 주로 IPTV랑 연결되어있어서 전화도 거의 쓰고 있지않나요? 저도 고향집 전화를 없애버리고 싶은데 ㅠㅠ 아부지가 티비랑 다 묶여있다고 하는데 자세히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르꽁끼

저도 안쓰긴 하는데, 부모님이 비상용으로 두라고하셔서 그냥 두고 있네요.

anysns

저는 기본요금은 없고, 사용한만큼 나오는 요금이라 그냥 쓰고 있어요.

chillybug

집전화 안 씁니다 ^^;


Comments

0 new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