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list

후잉.. 벌써 일년

남편 권유로 작년에 처음 쓰기 시작했어요. 남편은 이미 그전부터 개인 가계부로 사용을 하다가 저보고 같이 쓰자고 했죠. 뭔가 익숙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거부감이 있어서 처음엔 쓰던거 쓰자고 했는데.. 하루 이틀 쓰다보니 손에 눈에 금방 익고 쓰기 간단해서 이젠 아주 편리하게 사용합니다. 물론 계정 관리나 항목 설정등의 조금 복잡한 작업은 남편이 해요 ㅋ 외출시 현금 쓴것들 바로바로 입력할 수 있어서 좋고 나중에 한눈에 지출 내역 확인 가능한것도 좋네요. 다만 요즘에 모바일 입력시 커서가 가끔 먹통이 되는 불편한 문제가 있긴 하네요. (아이폰6) 후잉 가계부가 계속 업그레이드 서비스 되길 바라며 일년후에 다시 후기 쓸께요. 번창하세요! 감사합니다!

연구실원피스

화이팅입니다.

나그네

일년 후 후기 응원하겠습니다!

흥반장

상세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저도 아이판6 쓰고 있어요!! 반갑습니다. 모바일에서는 커서가 없는데, 혹시 화면을 터치했는데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 것을 말씀하시는 것인가요? 저의 경우에 아이폰 크롬에서 메뉴와 하단 탭바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요, 원인은 크롬의 상단 툴바였어요. 이 경우에는 스크롤을 조검 더 해줘서 툴바를 화면 위로 넘겨버리면, 그 이후에 잘 작동하더라구요.

둥지네

저도 어느덧 본격적으로 쓴지 1년이 다되가네요

최상오해파리

화이팅입니다!!

babo

오!! 벌써 일년...^^ 저도 일년동안 꾸준히 써보고 후기 남길 수 있으면 좋겠어요^^


Comments

0 new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