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list

드디어 제대로 시작해봅니다

4월에 후잉을 알고 시작하기로 했지만, 습관이 영 무서워서 아무래도 쓰던 가계부로 자꾸 돌아가게 되더라고요 거기다 가계부를 몰아서 쓰다 보니까 (한달 한번 월급 들어오면 ㅋㅋㅋ) 후잉에 마이그레이션 다 해놓고도 계속 네이버 가계부를... 언젠가 종료될 서비스니까 빨리 옮기자 싶어 다시 또 마이그레이션을 하고 이제 제대로 써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완벽하게 마이그레이션 되지 않아서 데이터가 꼬이고 (특히 수입 부분은 중복해서 값이 들어가고, 어떤 항목들은 2019년 값이 비어있기도 하고..) 그렇지만, 그냥 과거데이터는 어차피 자주 들여다보지는 않으니 2020년부터나 잘 해보자고 싹 정리했어요 사실 2020년 전체를 다 정리하기엔 벌써 상반기가 지난지라 ㅠㅠ 5/6월 맞춰놓고 나머지 자산/부채 항목들은 기초잔액 활용해서 금액만 현 시점으로 맞춰버렸습니다 2020년 6월부터는 최소한 제대로된 데이터가 들어올테니 ㅎㅎ 앞으로 꾸준히 잘 써보고 글 다시 남길게요 후잉을 제대로 쓴지는 얼마 안됐지만, 개인적으로 만족했던 부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웹/앱 등 지원하는 플랫폼 다양함 2. 어썸 박스의 어썸!!!!!한 매력 3. 처음에 개념만 잘 이해하면 완벽한 정리가 가능함 4. 빠른 커뮤니케이션 좋은 서비스 운영/개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흥반장

상세한 후기 감사드립니다ㅎ 마이그레이션 도구가 제대로 작동되지 않고 누락같이 막 생겼나보군요ㅠ 제 생각에 불일치 되는 부분은 자본항목을 이용하여 메꾸는 것이 좋다고 생각이되네요ㅎ 빠른 커뮤니케이션이 장점인데, 후기에 며칠이 지나 댓글을 달아 민망하네요;; 후기는 한 번씩 몰아서 보지만 다른 게시글(특히나 질문 등)은 자주 들여다본답니다ㅎ 조만간 완전히 후잉에 정착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권수

크으 오래오래 함께해요!!!!!2020년부터 5월부터가!!! 새로운 시작!!

나우시카

반갑습니다

연구실원피스

화이팅입니다.

후잉팬

쓰시며 또 다른 만족을 찾으실 겁니다. 5. 미친 자유도 (양날의 검이긴 합니다) 6. 다른 분의 월말결산 (참고가 많이 됩니다)

소유냐존재냐

와~ 별이 다섯개!! ^^


Comments

0 new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