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list

후잉 덕분에 빈털터리(?) 되어버린 나

개발자님 안녕하세요? 하하 제가 후잉을 2009년부터 썼으니 햇수로 만 7년 정도 된 것 같은데, 이제야 글을 남기려니..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ㅎㅎ 아, 제목은 진짜랍니다. ㅠ 사실 전 운 좋게 사회 초년생 때 선배를 통해서 후잉을 접했구요 (아이캐쉬하우스였었죠?). 당시만 해도 경제관념 1도 없고 복식부기도 뭔지 몰랐었지만, 다른 분들과 같은 이유로 후잉의 매력에 빠져들었던 것 같네요. 월급 받는 재미에 더해서 예산 짜는 재미, 모으는 재미 등등 신나게 후잉을 했었답니다.^^ 실제로 후잉을 하면 돈 쓰는 기쁨도 2배가 된다죠 ㅋㅋ 암튼 그 덕분으로 저는 돈을 착실하게 모았었고, 그 동안 유학도 올 수 있었고 결혼도 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로 후잉없인 불가능했을 거에요. 사람 하나 살려주신 개발자님. 진심.. 감사드립니다...!!! 근데 그간 정착한다고 지내다보니 다시 빈털터리가 되어버렸네요 ^^; 사실 초심으로 돌아가려고 왔다가 1달러 아까운 가난한 신분인지라, 정말 어마어마하게 저렴함에도 불구하고 유료 결제를 선뜻 못하고 리뷰만 남기고 갑니다. ㅠㅠ 깔끔하게 9년치 바로 결제하고 싶었지만, 당분간 엑셀로 대체하려는 제 심정.. 조금은 이해해 주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때까지 건승하시고, 여유 생기면 바로 오겠습니다!!

핑크팬더

같은 처지라 공감이 되네요. 해외생활이 쉽지 않죠. 후잉으로 한국섹션, 현지섹션 만들어서 사용중입니다. 글쓰신분 해외에서 힘내시고, 항상 몸 건강하세요.

흥반장

하핫!ㅎㅎ 저도 심정으로는 무료로 더욱 많은 분들이 쓰시길 원해요! 하지만 후잉을 운영하는데에 드는 모든 리소스는 제 감당이기 때문에;; 저도 자본주의 사회에서 후잉이라는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기 위해서 사용자분들과의 가치의 교환을 한 것이지요ㅋㅋㅋ 후잉에 돈을 쓰는 것도, 그에 따라 얻는 가치를 판단하는 것도 각 사용자분들의 몫이라고 생각해요! 그동안 열심히 사용해주셔서 감사하고, 지금은 허리띠를 졸라매는 절전모드(?)라고 하더라도 언젠가는 일반모드(?)로 돌아오실거라 믿습니다!(근데 사실 요즘같이 금융자산들이 복잡한 세상에서는 어려울수록 후잉을 통해서 더욱 새는 곳 없이 관리하여야하긴 하는데요ㅋㅋㅋㅋ)!! 파이팅을 외칩니다! 저도 넨실님도, eunice님도 건승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eunice

하시는 공부 열심히 하셔서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


Comments

0 new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