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list

결혼자금 관리를 위한 후잉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규지니 입니다. 사용한 기간은 많은 것 같은데 아이캐쉬하우스때 사용하다가 한동안 잠적. 이후 결혼준비를 하면서 다시 사용한게 한 2년 정도 꾸준히 다시 사용하게 됐습니다. 아무래도 혼자 쓸때는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 가계부를 쓰면서 사용하는 카드나 통장이 많으면 일일이 금액을 대조해서 맞춰야해서 최대한 간단하게 구성해서 사용합니다. 보통은 일주일 정도에 한번씩 기입합니다. 내역은 동일 카드사에 신용/체크카드라 문자메세지 내역이 곧 사용내역 입니다. 1. 신용카드(1개) / 체크카드(1개) 2. 토스, 급여통장, 보조통장(현:결혼자금) 아무래도 결혼자금의 목적상 내 지출을 파악하고 이후 필요한 자금을 모으는데 참 좋네요. 요즘에는 신용카드의 사용비율을 낮추고 체크카드로 비용을 모두 전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간단하고 직관적으로 내용을 파악하는데는 후잉만한 가계부가 없네요...^^ 네이버도 사용해봤는데 역시나 후잉!! 후잉 화이팅 입니다! 계속해서 유료로 사용할 예정인데 오래오래 가면 좋겠네요!

35-5

화이팅입니다 ^^

커트니러브

동감이에요! 홧팅하세요~

흥반장

후기 감사드립니다ㅎㅎ 후잉의 특성을 잘 살려서 관리하시는군요! 저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관계로 생활비에 관해서만 관리하면 되긴하지만, 항목을 최대한 포괄적으로 하고, 체크카드로만 내역정리하면, 가계부 정리가 거의 끝나는 구성으로하고 있습니다. 초반에 설정을 하게되면 욕심이 나서 세세하게 나누게 되는데, 포괄적으로 하면 관리가 두고두고 편하지요ㅎㅎ 금번에 후잉이 10주년이 되었는데, 앞으로도 계속 힘내서 운영하겠습니다!

식빵컨디션

저도 결혼 5개월 차에 후잉을 알게되서 이제 막 정리중입니다. 진작 알았다면 결혼준비에 정말 도움이 되었을거 같아요 저는 축의금을 "결혼" 항목으로 수익으로 잡았고 스드메나 예물 예단도 항목별로 정리했어요 정리고 나니까 그때 상황이 눈에 보이더라구요 카드값이 월급을 넘어섰을 때라던지.. 진작 알았으면 조절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더라구요

둥지네

먼저 결혼축하드립니다. 행복하세요~


관심 답글

0개의 새로운 코멘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