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list

퍼온뉴스에 대한 정책을 변경합니다~!

세상의 소식들 중 후잉러분들과 공유할 만한 이야기들을 올리는 공간에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누구나 뉴스 링크를 퍼오실 수 있습니다. 1. 가급적 링크 자체와 퍼온 분의 '소감' 및 '요약'을 부탁드립니다. 사실 뉴스 그 자체는 어디든지 있기 때문에, 후잉에서의 뉴스는 후잉러 분들과 생각을 논의해보는 자리가 되있으면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링크만 있는 경우에는 글이 게재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2. 저작권 보호를 위하여 링크 외에 뉴스의 사진이나 기사 발췌는 안됩니다ㅎ 1번에서 언급한 것처럼 개인 소감을 곁들여주세요~ 3. 기존(7일 이내)에 퍼온뉴스에서 올린 글에서 댓글이 없는 뉴스 링크가 80%가 넘는 경우에는 글쓰기가 제한됩니다. 기존에 남겨진 글에 대해서만이니까 시간이 지나서 글이 없어지면 확률도 변하므로 다시 남길 수 있게 됩니다. 기준에 대한 것은 일단 거의 없는것처럼 하다가 조금씩 적정량을 조절하도록 하겠습니다.

난세히어로

동감입니다... 굿~~~

눈물가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현석

오- 의미있는 정책입니다^^ 저부터 참고해야겠어요^^;

우주냥

와아 와아 정말 좋아요~~~ 감사합니다!!

배뚱염둥

ㅠ.ㅠ 뉴스 열심히 올리고나서 지금에서야 확인해서 다시 코멘트 달고 있습니다 ㅠ.ㅠ

흥반장

제..제가 십질을 한 것 같습니다;; 지금은 등록이 될 것입니다.

푸프란

오~~~ 오랜만에 퍼온 뉴스가 하나도 없네요...ㅋㅋㅋ

유익한상행선

정책 좋네요 그런데 에러메시지 때문인지 글 입력이 안되네요~

새벽두시

저두 에러메세지 뜹니다. 링크랑 소감 적었는데 소감도 적어달라는 메세지 뜹니다.

TBD

저도 링크외에 소감을 세줄이나 적었는데도 에러 메시지 발생하진 않지만 등록도 안되네요

짱구

주소 넣고 소감넣어도 안되네요. 주소가 길어서 그런가 싶어 짧은 주소로 변경해서 작성해도 안되는군욥

동현

링크를 붙여넣고 한 줄 띄우고 소감을 세 줄 가량에 걸쳐서 적었는데 '링크 이외에 소감을 추가해 달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작성이 안 되네요. 링크 바로 아래에 적어도 마찬가지고, 링크와 소감의 순서를 바꿔도 마찬가지네요.

AndyPark

저는 항상 한줄 코멘트 정도를 본문에 같이 작성하는데 댓글로 작성해야 하는건가요?

푸프란

저도 링크만 있는 뉴스보다는 소감이나 의견이 덧붙여진 뉴스를 더 읽게 되는것 같아요.

디쩌이

흥반장님의 정책에 따라 지성인들의 활발한 토론의 장이 되길 기대해봅니다. :)

반달이

건전하고 활발한 소통을 기대합니다

밤찡

좋은 변화라 생각합니다. 화제거리를 가져오는 자유게시판이라 생각하면 될까요? 관심사와 시각을 공유하고 토론할 수 있는 장이 되었으면 합니다.

리차드

포인트 통제가 필요 하죠 좋은 글을 쓰면 100점도 주셔야 할 것 같아요.

최강부부

이런 변화 좋아요!

후잉팬

그랬군요;; 흥반장님이 지켜보고 계셨군요. 댓글여부 90% 인지를 계산할 수 있다니 개발자의 세계는 오묘하네요^^


관심 답글

0개의 새로운 코멘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