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list

결제가 안되어서 질문드립니다.

모바일 웹에서 신한카드 결제 시도 시 카드번호를 맞게 넣어도 계속 오류 메시지가 뜨면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모바일 웹에서 isp 앱으로 결제를 시도하였으나 이번에는 결제가 되었다는 메시지는 뜨는데 확인해보면 실제로는 결제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에 의해 이곳으로 이동되었습니다. ※ 관리자에 의해 이곳으로 이동되었습니다.

나그네

안녕하세요? 며칠간 시도해도 계속 실패하다가 홍반장님 답글 본 후 다시 시도했더니 갑자기 결제가 되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신한페이판이 아니라 카드번호를 입력하는 일반결제를 사용합니다. 제가 카드번호를 잘못 입력했을 수도 있어서 지인에게 부탁해서 입력해봤었는데 계속 카드번호 오입력으로 나와서 질문 드렸었습니다. 지인도 잘못 입력했거나 어딘가 불안정하거나 한 게 아닌가 싶지만 확실하지 않네요ㅠ 아무튼 정상결제로 문제 해결되었습니다. 좋은 서비스 감사드립니다!

홍반장

안녕하세요, 결제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모바일에서의 결제는 여러 앱을 거치기 때문에, 특정 카드사에서 에러가 나는 경우 정확한 원인을 발견하기가 쉽지 않은 점이 있습니다. 현재 문의를 받고 저의 신한카드(앱카드)로 결제하는 경우에는 정상 작동을 하네요. 혹시 신한페이판을 이용하는 것은 아니신가요? 모바일 결제시 '결제진행'과 '결제완료' 두 가지가 있는데, 결제 완료 후 정상적으로 후잉페이지로 돌아오지 않는다면, 떠있는 결제완료를 누르실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아마 뜨는 화면이 저랑 다를 것 같아요. 저는 모바일 ISP로 연결이 되지 않거든요ㅠ 제가 설명한 부분과 많이 다르신가요?


Comments

0 new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