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list

크롬으로 접속하고 있는데, 익스플로러 호환이 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반복해서 나옵니다.

제목 그대로입니다. 크롬으로 접속하고 있는데, 익스플로러 호환이 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반복해서 나옵니다. (파일 첨부) 익스플로러는 금융 기관 접속 시 외에는 사용하지 않고 크롬을 메인으로 서브를 파이어폭스 쓰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금융 기관에서 이것 저것 설치하라고 하는 프로그램들 때문에 크롬브라우저를 다른 브라우저로 인식하게 되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긴 하는데 컴퓨터 언어 문맹이라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몇달 전부터 이렇습니다. 그냥 쓰고 있다가 더 이상 참지 못하고(!) 여쭙습니다.

ISWD5V9

업그레이드 해보시고 안되시면 크롬 초기화 해보세요. 플러그인을 잔뜩 설치해놨더니 간혹 오동작 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악성코드 / 애드웨어 문제라면 <a href="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3126" target="_blank">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3126</a> 에서 일단 malware zero kit 로 몇시간 돌려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제 생각에는 크롬 초기화 하면 해결 될 것 같아요.

흥반장

안녕하세요, 호환 메시지의 유도는 브라우저가 보내주는 브라우저 정보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이는 OS의 에이전트, 브라우저의 확장 프로그램에 의해서 쉽게 수정이 가능하므로, 완전히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보통은 익스플로러와 엑티브엑스의 조합으로 일어나는 현상인데, 크롬에서도 그런 현상이 있다는 것이 의외네요. 물론 아주 가끔 그런 현상에 대해서 피드백은 있었습니다만, 원인을 아직 몰라 대처를 못하고있습니다. 일단 크롬 메뉴에서 '파일 &gt; 새 시크릿창'으로 접속하셨을 때 메시지가 뜨는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시크릿창에서 이상이 없다면 확장 프로그램 중에 일부가 문제를 일으키고 있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다른 대안중에 하나는 <a href="https://whooing.com/info/apps" target="_blank">https://whooing.com/info/apps</a> 에서 후잉 전용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 두 방법 모두 되지 않는다면, 또 다른 방법이 있을지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ㅠ


Comments

0 new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