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list

카드 실적 금액을 따로 표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후잉으로 가계부 쓰면서 카드 실적도 같이 확인하고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신용카드의 경우 실적 제외 항목이 있어 실제 사용 금액과 실적 금액의 차이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그런데, 거래 입력할 때 체크박스 같은거 하나 만들어서 실적 여부 Y/N 체크하게 한 뒤에 신용카드 탭 같은데서 실제 사용 금액과 실적금액이 같이 표시되도록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 관리자에 의해 이곳으로 이동되었습니다.

흥반장

댓글에 몇 가지 답변들이 제공되었군요ㅎ 제안주신대로 신용카드만을 위한 특별한 거래의 속성을 부여하는 것이 좋을지, 아니면 차후에 추가될 태그랑 연관지어 유도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해도록 하겠습니다.

방랑자

제가 카드를 30여개를 쓰고 있어서 드리는 말씀인데 정기적으로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는게 좋을 겁니다 ㅋ 확실하게!!

후잉팬

저도 가족카드 운용할때 두개로 써서 내카드(실적30) 관리하고 가족카드(실적0)에 쌓인것은 월말/월초에 내카드로 이동시키는 거래 하나더 입력해서 해결했어요. 번거롭긴 해도 전 할만했던것 같아요. 지금은 모두 실적인정카드로 바꿨어요 ㅋ

마츠

저는 항목을 두개로 만들었어요. 실적 인정되는 항목이랑 인정 안되는 항목으로요. xx카드(실적포함), xx카드(실적미포함) 이렇게요.

사용자

저도 이런 기능이 있으면 좋겠네요 추가로 실적 산정기간과 이용기간? 이 다른경우에 해당 신용카드에서 각 항목을 일일히 선택하여 실적 확인하는 용도로 쓰고 있어서 실적확인이 가능하게되면 너무 좋을것같아요!


Comments

0 new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