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list

입력 내용과 다르게 저장...

아이템에 아래와 같이 입력해서 저장하면 국내산 돼지 삼겹살 칼집구이용(냉장)(1kg) 결과물은 아래와 같이 저장되어 나옵니다. 국내산 돼지 삼겹살 칼집구이용냉장][1kg 수정해도 그래요. ※ 관리자에 의해 이곳으로 이동되었습니다.

흥반장

안녕하세요, 문의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른 분들이 댓글을 달아주신 것처럼, 후잉에서의 괄호가 보조정보의 용도로 사용하다보니 생긴 현상이네요. 말씀하신 케이스를 보고 정말 이상하구나 생각했는데, 다시 과정을 돌이켜보니 정말 이상한 건 아니고 조금 이상하네요. 의도는 아니지만, 괄호 두개가 연속으로 나올 때 하나의 괄호 안에 묶는 방법이 있을지 고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의 정책에서 임의 수정을 하신다면, 중요한 아이템 외에는 모두 괄호로 정정할 수 있겠네요. - ex) 국내산 돼지 삼겹살 칼집구이용(냉장, 1kg) - ex) 삼겹살(국내산 돼지, 칼집구이용, 냉장, 1kg)

후잉팬

후잉에서 여는괄호"("는 구분자(delimiter)로 쓰여서 그렇습니다. 그래서 입력할때 이마트(삼겹살 만원/1kg 이렇게 쳐도 알아서 닫는괄호가 쳐집니다. 이게 나름 (멋진) 아이디어라서 여는괄호는 검색할때도 필요하죠. 아이템 입력할때 숨겨진 2개 항목인 셈이죠. 진짜 아이템과 여는괄호뒤의 추가 아이템 이렇게요.

푸프란

제가 보기엔... 아이템을 상품명으로 저렇게 입력하면 나중에 통계를 내기 어려울 것입니다. - 부식비(국내산 돼지 삼겹살 칼집구이용) 또는 - 삼겹살(국내산 돼지 삼겹살 칼집구이용, 냉장, 1kg) 이런 식으로 다른 상품과 묶을 수 있게 입력하는 것이 나중에 통계내기에 좋거든요.

그냥저냥

테스트 해보니 괄호가 2쌍일 때 저렇게 변환이 되네요. 굳이 괄호를 2쌍 쓰는 이유는.... 온라인 주문내역에 있는 상품명을 그대로 복사해서 입력하기 때문입니다. 후잉에서 수정이 어려운 부분이라면... 상품명을 입력할 때 제가 수정을 하면 되겠습니다만.... 음.......... (눈치게임??????)


Comments

0 new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