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list

더 넓은 화면으로 보고 싶은데 뉴후잉은 더 좁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뉴후잉을 잠깐 써봤는데. 기존 후잉에 비해 좀 시각적으로 답답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곰곰히 생각해보니 한 화면에 들어오는 정보가 기존 후잉에 적은 것 같고, 글자 사이의 간격이 너무 좁다는 생각이 듭니다. 글자크기를 좀 더 줄이는게 어떨까 생각이 들고 왼쪽의 메뉴와 오른쪽 포스트 잇을 감출 수 있게 해서 화면을 더 넓게 할 수 있게하고, 특히 입력 화면을 더 넓게 하고 글자크기를 좀 더 줄이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기존 후잉 정도) 제가 관리하는 아이템 (계좌) 이 너무 많아서.. 개인적인 생각이 될 수 있지만.. 가능한지 부탁드립니다. ^^ ※ 관리자에 의해 이곳으로 이동되었습니다.

흥반장

안녕하세요, 일단은 Ctrl + -와 같은 방식으로 화면의 전체적인 부분들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이라 이러한 화면의 확대/축소에 잘 반응됩니다. 구후잉이 좀 여백없이 중구난방 꾸역꾸역 넣은 기분이 들어서, 뉴후잉으로 오면서 정리를 좀 했는데요, 아무래도 익숙한 것과의 차이가 좀 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 뉴뉴후잉을 통해서 뉴후잉과 구후잉의 중간 정도를 적절하게 조화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ㅎ 만약 미래지향적인 관점에서 포기해야하나 사용자의 익숙함과 충돌되는 부분이 있다면, 사용자별 옵션을 통해서라도 최대한 보완하려고 하고 있습니다ㅎ 말씀하신 부분 중에서, 보고서 구성요소의 간격을 좀 좁히는 옵션을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Karza

엇..저두 비슷한느낌입니다. 만날 링크로써 구후잉 접하다가 오늘 구글에 후잉 검색하니 뉴후잉으로 가더군요. 저두 같은느낌을 받아 어디에 작성해야할지 보고있었는데..!

AoA

저도 그래서 뉴후잉에 적응이 잘 안되요. 뉴후잉은 웬지 화면이 답답하고 한 눈에 잘 안 들어와서 구후잉으로만 작성 하고 있어요.ㅠ


Comments

0 new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