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list

아이패드 질렀어요!!!

백십오만팔천원..... 그림 그리기 좋아하는 딸아이를 위해(?) 제 생일 기념으로 아이패드를 질렀어요....?? 이름도 그래서 아이패드 아닌가요? 사랑하는 내 아이를 위한 이만한 선물은 없다고 생각해요. ...... 아이가 진짜 연필처럼 사용할 수 있또록 펜 성능이 그렇게 좋데요. 한글공부도 하고, 영어공부도 하고... 잘한걸까요? 잘했다고 해주세요! 괜찮다고 해주세요..!!! ....ㅜ.ㅜ 지금이라도 취소할까요?

TBD

부럽 ㅠㅠ

눈동자입사

이왕 사신거 그냥 사용해보시구 나중에파시는것도 나쁘지않아용 ㅋㅋ

품바

축하드려요!!

lude

와 좋으시겠어요~^^ 잘 쓰기만 하면 돈 안아깝죠~ 전 아이패드 에어2 3년 반 전에 구입해서 아직 잘 사용하고 있어요~

뿐낚

아이 눈 건강 생각하면 패드 좋죠 ^^

메이

ㅋㅋㅋㅋ 저도 지금 업무용 여가용으로 사용 중인데 대 만족입니다. 이 정도면 살 만 하죠...^^ 4차 산업혁명을 맞이하는 현 세대 젊은이들은 전자기기랑 친해두는 것이 해로운 것만은 아니예요. 어릴 때 그 정도의 차이는 부모가 잘 조절해주면 되지 않을까요? 어차피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밸런스는 자신이 찾아가는거예요...ㅎㅎㅎ

미소미소

사과는 사랑입니다...♡

오르막길

이럴땐 자녀가 좋은 방패막이가 되는건가요ㅋㅋ

쉬야탱

잘사셨어요! 저도 남친이 그림그린다고 샀는데 제가 게임하는데 씁니다 ㅋㅋㅋ 핸드폰이랑은 또 다른 느낌이라 좋더라구요

별나무

취소라니요! ㅎㅎ잘 쓰실거에요. 축하드립니다.

안아픈세상

스마트기기를 비롯한 전자기기엔 아이들이 일찍 노출될수록 좋지않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아름다운 장면 뒤엔 중독의 고통이 뒤따른다는 생각입니다. 차라리 책을 읽어주시거나 같이 그림을 그리시는 게 어떨까요? 물론 응줴줴님을 위해서 구입하시는 거라면 강춥니다! ^^*

진실사과

이번 3세대 사신건가요? 대박 지르고싶은데 ㅠㅠ 망설망설이고있네여

빛나는

아이패드프로 2세대 유저입니다! 입성을 축하드립니다 ㅋㅋㅋㅋ 저도 그림 그리려고 산건데 짱 좋아요! 펜슬+태블릿조합 중에선 타의추종을 불허합니다..크흡 근데 이번 애플펜슬은 2세대랑 호환이 안된다는 소식이 슬프네요

몸짓파출소

딸아이를 위해 프로를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놀아주면 되는겁니다

울진이서포터

아이는 참 좋겠어요~

케로케로

ㅎㅎㅎㅎ 누가쓰던 ~ 부럽~~

흥쿤

부럽네요ㅎ 자녀분에게 도움이 많이 되었으면 합니다^^

알쯔

과연 아이가 사용하는 시간이 길까요? 아니면 응줴줴님이 사용하는 시간이 길까요? ㅎㅎ

크는체온

부러워요^^ 이왕 사셨으니 알차게 잘 활용하세요~!

딴비

회사 직원분 보니까 아이랑 영어게임도하고 패드로 재밌게 놀아주시던데ㅎㅎ 저같은경우는 아이한테 스마트폰은 주지말자는 주의인데 같이하는 모습보니까 오괜찮은데 싶더군요 잘하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활용해서 놀아줘보세요+_+!! ㅋㅋ


관심 답글

0개의 새로운 코멘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