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list

대학생인 피티 강사 교체..

요즘 코로나로 원격수업이 많아져서인지 대학생도 피티 트레이너를 하네요.. 마스크 쓰고 있어도 되게 아가같다(꼰대인가)는 생각 하긴했었는데.. 끝나고 센터 입구에 크게 써있는 강사 신상정보를 보니 대학생이더라구요. 대학생한테???!! 하는 마음이 들어서 강사를 바꾸고 싶은데 시간대 조정하면서 자연스럽게 바꿔도 될까요?

1754

고객의 권한일거라고 생각합니다.

6968

대학생이어서 라는 이유를 굳이 말하지는 마시고 바꾸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고객 입장에서 변경 요청을 할 수는 있는 거니까요.

7966

예체능의 경우는 실력과 경험은 크게 상관이 없는 분야라 대학생이라도 잘 가르칠 수는 있어요. 다만 자기와 잘 안맞는 부분이 있을테니 그걸 어필해서 다른 분과 해보고 싶다. 정도로 하시면 될듯합니다.

2484

피티는 믿음도 중요한 문제라 변경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9877

학습자가 싫다는데 듣기 싫으면 바꾸셔야죠. 근데 실력에 자신이 있으니 대학생이란 거 당당히 오픈하지 않았을까요. 미생의 슈퍼신입 안영이처럼 능력자일수도 있는 거구요. 실무경륜을 얻고자함이 아니고 단순 피티스킬 측면에서 대학생이 직장인보다 떨어진다는 증거는 없지요. 언변, 발성, 에티튜드, PPT 제작센스는 직장인이 짬만 찬다고 잘하는 건 아니지요. 직장생활동안 한심한 사람들 수두룩 빽빽 봤기 때문에;;;; (저도 조별과제 피티많은 학과였어서 주에 3-4번, 졸업까지 수백번은 했네요. 현회사 차부장급 한트럭보다 대학시절 제가 더 많은 피티 경험치를 쌓은 것 같네요) 만약 강의질이 떨어진다면 저는 교육기관에 정중히 컴플레인 때려박겠습니다. 직장인 대상 강의에 대학생 강사가 왠말이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