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list

(조언을 구합니다)계약 종료(연장 계약) 동시에 다른 회사 인터뷰 중

안녕하세요. 현재 국내 기업의 해외 지사에서 현지 계약직원으로 근무 중입니다. IT업계에 커리어를 쌓고싶어서 지난 경력들 무시된 말단 계약직 제의 수락했습니다. 이제 계약종료일을 1달 정도 앞둔 상황이라, 다시 계약연장을 하자고 매니저가 연락이 왔는데, 이미 몇달전부터 이직을 생각하고 있었고, 동시에 제 지난 경력 다 인정해주며 좋은 조건으로 진행 중인 회사가 있습니다.(인터뷰 중) 스카웃 오퍼를 준 회사와의 진행상황을 보고 지금 다니는 회사와 연봉협상을 진행하고 싶은데, 시간을 벌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다만 여기도, 코로나로 거의 모든 직장이 재택근무 시행 중이라 스카웃 제의를 준 회사에서도 채용 과정이 그렇게 빠를 것 같진 않다는게 걱정됩니다. 아니면 우선 현재 회사에서 연봉협상을 마무리하고 바로 확정이 되면 퇴사를 하는게 좋을지요. 조언을 구합니다.

3610

그냥 계속 다니실것으로 생각하시며 연봉협상 하신 후에, 인터뷰 결과 나오면 거기에 따라 퇴직 의사 밝히시면 될 것 같아요~

3406

연봉협상까지 보고 퇴직 진행하심이 여러모로 안전하지 않을까요

2192

이것저것 잘 안 될때는 정공법이 제일 효과적일때도 있더라구요. 우선 나의 기준을 세우고 만족스러운 제안이 있다면 현재 있는 회사도 좋고 그렇지 않다면 얼마간 기다림이 있을지라도 내 길을 찾아가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좋은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

0 new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