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list

치과...털썩...

검진 문자가 오기에 대수롭지 않게 방문했고 며칠 전에 실수로 앞니로 젓가락을 물긴 했지만 아주 미세하게 깨진 것 같아 별 생각없이 말씀드렸죠? 아니 근데 금이 갔을 수도 있다네요...?!!? 다행히 금간 건 아니어서 레진으로 떼웠는데 복병은 따로 있었습니다. 레진으로 떼웠던 어금니를 보여주시더니 레진이 금이 갔대요. 부위가 넓어서 이건 씌워야 한다고... ㅜㅜ 혹시 몰라 다른 치과를 가볼까 하여 어금니 치료는 다음을 기약하고 나왔습니다. 혹시 레진이 금간 경험 있으신 분 계신가요? 안그래도 금부잔데 금붙이 하나 더 달아야만 하는 걸까요.. 생각없이 갔다가 멘탈 와르르네요..

1149

아이고ㅜㅜ

6201

레진은 원래 깨질 수 있어서 조심해야해요 ㅠㅠㅠ

5589

아 저도 이번달에 치과비용 ㅠㅠㅠㅠㅠ

2229

저도 그래서 딱딱한거 잘 안 씹으려고 해요. 사촌이 치과의사라 멀어도 그쪽으로 다니는데 제 이를 실험장으론 쓰지 않을거라 믿으니 맘은 놓이지만 지갑은 똑같이 거덜나더군요 ㅠㅠ 디씨 받아도 원채 치료 자체가 비싸서ㅠ 재료도 비싼 재료있고 싼재료 있는데 가격 후려쳐서 광고하는 치과들은 오히려 염가재료 조심하라 하더라구요. 진단은 의사마다 다를수 있다니 병원 두어군데 더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8246

치실 등 예전보다 관리를 못하고 있는데, 조만간 진찰 한번 받으러 다녀와야겠어요. 스케일링도 받아야 하고...

2218

주변에 양심치과 찾아서 한 번 진료받아보시고 거기서도 씌워야 한다고 하면 그 때 하셔요!

2841

저도 갑자기 치통으로 자다 깨서 치과갔더니 견적이 200 넘게 나오네요 ㅠㅠ 진짜 타고난 사람들이 부럽습니다...

2585

전 치아가 약해 매년 검진을 하고 있는데도 올해 대충 200정도 든거 같아요. 다행히 치과보험을 통해 일부 돌려 받았지만요. 매년 스켈링겸 검진하러 갈때마다 무섭네요.

1678

전 지금 대대적 공사에 들어가서 두 달째 치과 들락거리고 있습니다. 요새 금값 올랐다고 골드크라운하면 50이상 들텐데요. 돈도 많이 들고, 고생하고... 저도 골드 크라운 한 것이 영 맘에 안들고 불편해서 치과 옮기고 싶은데 분당쪽에 추천 좀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2039

치과ㅜㅜ 큰 돈 깨질까 무서워 가는 걸 미루면, 더 큰 돈 깨지게 되는 곳이죠ㅜㅜ 아무쪼록 잘 진단 받으시고, 잘 치료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