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list

청소 아줌마가 랩탑에 물을 쏟았어요 ㅜ

아침에 출근하니 아주머니 달려 오셔서 책상을 닦다가 실수로 텀블러를 쓰러뜨려 랩탑에 물을 쏟았다고 하십니다. 보통 랩탑을 닫아두고 다니는데 어제 저녁 급하게 나가느라 열어놓고 갔거든요. 물이 있는 텀블러를 랩탑 가까이 두지 말았어야 했는데.. 혼자 쓰는 사무실에서 나 말고 누가 이런 사고를 낼 줄이야 ㅜㅜ 키스킨을 덮어두긴했는데 터치패드 둘레로 물이 있는 걸 보니 안으로 들어간 것 같긴 합니다. 물을 어디에 얼마나 쏟앗는지 상황을 모르니 일단 전원 빼서 엎어두고 말리는 중입니다 아주머닌 죄송하다고 수리가 필요하면 알려달라고 하시는데 혹시 제가 수리비를 청구하게 되면 아주머니 개인이 보상하시는 건가요? 아니면 청소 용역 회사의 보험같은걸로 처리되는 걸까요? 혹시 이런 내용 아시는 분 계실까요? 수리비가 얼마나 나올지 모르겠지만.. 난감하네요..

1987

어떻게해....업무지장은 없으신가요 ㅠㅠㅠㅠㅠㅠ 그나마 물이라 잘 말리면 작동 할수도 있을거 같긴한데.... 그리고 물어보신건 대부분 청소하시는분에게 받아낸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마 수리 필요하면 (본인에게)알려달라고 하신거 같아요. 어차피 자신이 낼거라면 회사가 모르는게 나으니...

3539

에구 가능하면 완전히 마른후에 켜라고 하더라고요.. 완전히가 얼마나 걸릴지는 항상 의문이지만.. 잘 켜지길 기원합니다.

2411

업체가 그런 배상보험을 들어놨는지의 여부가 확인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5942

..일상생활손해보험?? 그게 성인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그 분이 그 보험이 있으면 될텐데요.. 아이들이 친 사고는 거의 그런거로 해결했어요.

2055

아무이상없었으면 좋겠네요ㅜㅜ

3738

아이고..ㅠㅠ 심난하시겠네요. 잘 말려서 잘 작동이 되길 기도합니다!

2297

에고 업무용 노트북 사고가 제일 답답하고 속상하죠. 잘 마르고 복구가 잘 되면 좋겠지만 그 와중에라도 불편함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혹시 업체가 아니라 글쓴님 직장에서 그냥 수리비 보상해 줄수는 없나요? 그냥 사고로 치고... 저희 회사는 노트북 파손 이런건 본인 과실이 아니면 수리하거나 교체 해줬거든요.. 한국은 아직 영세 용역회사들의 직원 처우가 좋지 않아서 만약에 클레임 치시면 청소하시는 분께 물어내라고 할 것 같은데...보통 청소하시는 분 사정이 넉넉하지 않으신 경우가 많아서 넘 넘 안타깝네요.ㅠㅠ